WHAT DOES 백링크 MEAN?

What Does 백링크 Mean?

What Does 백링크 Mean?

Blog Article

일반적으로 백링크가 많은 페이지는 검색 결과에서 더 높은 순위를 차지하는 경향이 있다.

글자 수 제한을 초과하게 되면 검색 결과 페이지에서 “…”과 함께 글자 수가 초과되는 부분은 잘려서 보이지 않게 됩니다.

아쉽게도 일반 개인이 백링크를 의도적으로 거는 것은 실현 블가능할 정도의 작업입니다. 특히 쇼핑몰이나 커뮤니티 사이트 등을 운영하는 것이 아니라 단지 포스팅을 하는 블로거라면 더더욱 그러합니다. 

구글에 타겟 키워드를 검색해보는 것입니다. 구글 검색창에 타겟 키워드를 입력하면 구글은 사용자 편의를 위해 연관 검색어 자동 완성을 제공합니다. 이러한 연관 검색어를 통해서 사람들이 어떤 의도로 이 키워드를 검색하는지 알 수 있습니다. 이곳에 보여지는 연관 검색어 중에 내가 써야할 콘텐츠에 적절히 관련된 키워드를 뽑아내고 그것을 콘텐츠에 녹여내는 것이 좋습니다. 하지만 키워드가 구체적인 롱테일 키워드이거나 검색량이 많지 않은 키워드일 경우 연관 검색어가 나오지 않을 때도 있습니다.

여기서 더 나아가 한가지 팁을 드리자면, 헤딩 태그를 위한 키워드 리서치를 추가로 진행하는것이 좋습니다.

위의 예로 돌아가면 관련 언론 보도를 통해 관심 있는 독자를 당신의 사이트로 보낼 수 있습니다. 즉, 고객으로 전환할 수 있는 새로운 잠재 고객에게 당신의 브랜드를 소개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즉, 콘텐츠 주제와 관련하여 사용자가 많이 검색하는 관련 질문을 채택하여 콘텐츠의 서브 헤딩으로 사용한다면, 더욱더 검색엔진 및 사용자 친화적인 콘텐츠를 작성할 수 있습니다.

거시적이 입장에서 말씀드렸지만 포스팅을 쓰는 것에 대한 백링크 작업 스트레스 때문에 구글 상위 노출을 위해 백링크에 열을 올리고 있으시다면 가치 있는 포스팅과 정상적인 확산이 중요하다는 사실을 꼭 기억하시고 단지 소문 때문에 힘빼지 않으시길 바라겠습니다. 

이전에 포스팅한 고품질 백링크 작업 사이트 백링크 목록에서 고르셔서 작업을 하시면 가장 좋습니다. 전부 구글에서 높게 평가 받는 백링크 작업 사이트들이라 제대로만 작업한다면 빠르게 구글상위지수와 최적화를 이루어낼 수 있습니다.

앞으로는 더욱 모바일 기기 사용이 구글상위노출 가속화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애드센스를 이용하여 수익을 얻기 위해서는 모바일 친화적으로 만들어야 합니다.

이는 사용자가 경쟁사의 사이트보다 귀하의 사이트를 클릭하도록 유도할 수 있는 좋은 기회입니다.

"우리는 다른 백링크 업체와 다릅니다. 네이버 블로, 워드프레스, 티스토리 및 노션 백링크 등 고품질 백링크를 사용합니다."

개인이 백링크를 거는 방법이 있습니다. 대형 커뮤니티나 다른 블로그들의 댓글에 자신의 블로그 주소를 남기는 것입니다. 하지만 이런 방식은 홍보이기 때문에 당연히 해당 웹사이트의 소유주로부터 삭제를 당하거나 제재를 당할 수 있습니다.

독자가 정보를 쉽게 추출할수록 구글에게도 쉽습니다. 그러므로 목록, 불릿, 굵은 글씨, 제목 등을 많이 사용하세요.

Report this page